자동차보험 온라인 가입이 대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인터넷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자동차보험비교견적 #자동차보험료비교 #자동차보험료 #자동차보험

국내 8개 보험사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나의 자동차보험은 얼마일까?
자동차보험료는 운전자의 성향자동차의 성능에 따라
또는 각종 담보 및 운전자에 맞는 할인특약 적용 유무에따라 큰 차이!

  • 자동차보험 최적가 통합 비교   

자동차보험료 절약정보자동차보험료 절약정보를 확인하세요.더보기

자동차보험 온라인 가입이 대세!
  작성일 : 2020.06.17 조회수 : 1

자동차보험 온라인 가입이 대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약화되나 싶더니 다시 확산되고 있는데요 1일 확진자가 한 자리 수까지 내려갔었는데 이제는 40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고 개학과 동시에 10대 확진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이러스에 대한 불안감으로 전반적인 소비 시장이 온라인으로 바뀌고 있는데요. 금융 업계에서도 비대면으로 무게중심이 이동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자동차보험에서도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데요.


손보 업계에 따르면 올해 들어 자동차보험은 상위권 업체가 비대면 매출 비중이 연초부터 절반 수준까지 도달했다고 합니다. 올해 1월~5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온라인 마케팅과 전화마케팅 비중이 약 47%를 차지했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가 최고조에 이르렀던 3월에는 비대면 매출이 약 47.9%까지 올라갔다고 합니다. 작년1월~5을과 비교해보면 43.2%로 매출 비중이 약 4%가 오른 것인데요.




같은 기간에 비대면 계약 비중인 49.0%에서 52.1%로 증가했습니다. DB손보의 자동차 담보도 올 1월~5월 인터넷과 전화 매출 비중이 약 44%를 기록했는데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변 약 39%로 약 5%나 상승한 것입니다. 현대해상과 KB손보는 비대면 매출 비중은 삼성화재와 DB손보에 비해서는 낮지만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현대해상에서 올 1월~5월 인터넷과 전화를 통환 매출 비중이 작년보다 약 4.7%상승했습니다.


KB손보도 23%에서 28.7%로 약 5.7%나 오른 것인데요. 자동차 보험의 비대면 확대 추세는 코로나 19의 세계적 대유행 이전부터 꾸준히 이어지고 있던 흐름입니다.  오랫동안 장기로 유지해야 하는 생명보험 같은 경우에는 여전히 대면이 활성화 되어있지만 보장 내용이 거의 비슷하고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보험 같은 경우에는 비대면으로 빠르게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번호 자동차보험 관련소식 게시판 제목 조회수 작성일
195 자동차보험 사고이력이 있다면 조회하세요! 0 2020.07.01
194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이용하고 현명하게 1 2020.06.29
193 자동차보험 가입하고 든든하고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7 2020.06.22
192 자동차보험 온라인 가입이 대세! 2 2020.06.17
191 자동차보험료 현명하게 줄이기 3 2020.06.15
190 자동차보험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가입하기 4 2020.06.10
189 자동차보험 현재 손해율은? 1 2020.06.08
188 자동차보험 자기보담금 이제 청구 안 되나? 6 2020.06.01
187 자동차보험 바뀌는 표준약관 확인하세요. 14 2020.05.29
186 자율주행 자동차 자동차 보험은? 15 2020.05.27
검색

자동차보험
최적가
통합 비교 견적 신청

나의 자동차보험은 얼마일까? 보험료계산후 설계내역은
입력된 핸드폰,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찾아라! 최적가
자동차보험 비교  

자동차보험 비교 가입리스트더보기

동영상으로 보는 자동차보험 절약방법

손쉽게 자동차보험 상담하세요!
자동차보험료 비교시 필수체크

자동차사고접수 및 절차
가입시 고객이 알아야 할 사항
카드혜택안내
가입 경력 인정 제도

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지금 바로! 전문상담원과 통화하세요!
1566-1800